본문 바로가기
코믹 유머

전세계를 뒤집어 놓은 사진 전셰게를 발칵 뒤집어놓은사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19.
전세계를 뒤집어놓은사진전세계를 뒤집어 놓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낚였네.

전세계를 뒤집어 놓은 사진 전셰게를 발칵 뒤집어놓은사진.



전세계를 뒤집어놓은  사진이  떴길래..

궁굼해서  얼렁  크릭해서. 봤더니............

으악................낚였네요...

무슨사진인지  후다닥  열엇더니만....아놔~~~~속았네..
아래 이사진  이사진  ㅋㅋㅋ
세계지도를  뒤집어  놓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