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믹 유머

버스에서방귀금지.방귀금지스티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 17.
버스에서방귀금지.방귀금지스티커.지하철에서방귀.방귀금지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정말  느낄때가  많죠??
어디에선가  소리없이 다가온 지독한 방귀냄새.
위사진은  노르웨이제2의 도시 베르겐을 여행하던 미국인 관광객이 촬영해 공개 해서
네티즌  눈길을모으고  있는데요..
아!!!
쎈스  만점이네요...

버스나,,지하철을  타고가다보면  ..
특히  많은사람이  탈때  소리없이  찾아오는냄새..ㅋㅋ
정말  곤욕스럽죠??

서로 눈빛보면!!
난  아니야..난  아니야~~!하는눈빛..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  에티켓을 ..........





아래에  남성처럼  내뿜으면  불까지  붙나요????ㅋㅋㅋㅋ
매우 강하군요,,,,ㅋㅋ
촛불이  꺼졌나요???????????????





미국에 한도시에서는
방귀낀 중학생을 스쿨버스 탑승못하게  하는일도  벌어졌었죠?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중학교 재학생 조나단 로크(15)가
등교 스쿨버스 안에서 소음과 함께 방귀를 뀐 후

로크의 요란한 방귀에 스쿨버스에 타고있던 학생들은 폭소를 터뜨렸고 이어지는
 불쾌한 냄새에 학생들이 우왕좌왕하는 소동이 벌어졌다죠?.

이에 버스 운전사는 로크에게 3일간 스쿨버스 승차를 금지하는 처벌을 내렸다고  하죠..
아!!!!








방귀남 ㅋㅋㅋ
화력  엄청  쎕니다..................탱크가  불을  뿜어내듯..
매우 강합니다,,,
저분이  지하철에서  발사하는날이면!!!
옆칸까지...가겠죠???

아!!!!!!!!!!!방독면을  소지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TV토크쇼에서!!
방귀소재로  토크가  진행된적도  있었죠????
누구나  하루에  수차레씩  뀌지만..
정말  에티켓이  필요합니다.....
아래사진은  한TV방송  이미지사진입니다..





머지않아  우리나라에도??
이런법이  나올지  모르겠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