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마당

[ 2.5km김밥] 김밥기네스북 김밥2.5km 우와~~엄청 기네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2.
[ 2.5km김밥] 김밥기네스북 김밥길이가 무려2.5km
[ 2.5km김밥] 김밥기네스북 김밥길이가 무려2.5km김밥한번  엄청 기네요!!



엄청기네요??기네하니깐  기네스북  올라갈모양인듯싶네요,,ㅋㅋㅋ
처음에  사진보고서는~~!
밭인지,,,바다인지  구분이  안가는데..
저게  김밥이라고  생각하니!!
엄청  바글바글...




기네스북에 오를  예정인  이김밥은
러시아  예카테린부르크에서 만들어졌다네요!!
 이도시의  일식당이  가게 홍보를  위하여만들었고 정확히는  일본식 스시롤이며
밥이무려 1.5톤 오이500kg, 참깨 25kg나  들어갔답니다...

무려  60000조각~~~!
우와!!!쩌네여..ㅋㅋㅋ


김밥은  뭐니뭐니해도!!
오이.단부지..햄.맛살..
시금치~~등등  넣어서  깻잎으로 싼~~!주변에서  흔히볼수있는  김밥집김밥이  맛있죠~~!






집에서~~요런 재려  듬뿍넣고~~!
오뎅국물과  같이먹는  김밥이  최고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