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릴 있는 화장실 웃긴 공중 화장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3. 12.

 스릴있는 화장실이라는 제목의 그림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릴 있는 화장실'이라는
제목으로 변기 주위가 스키장 분위기
그림으로 채워진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변기에 앉은 사람은 저절로 산 정상 위
 스키 타기 전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그림이다.

'스릴 있는 화장실' 그림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서워서 볼일 보겠나"
"볼일을 보는 기분을 제대로 전달하는 그림" "이런 화장실 진짜로 있으면 볼 만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웃긴화장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사진은..
공중화장실로     밖에서는  안이보이지않지만..
안에서는 밖이  다보이는  화장실...불안해서  볼일도  못볼듯...

댓글